본문 바로가기

남자머리 집중탐구!

NCT 마크 금발 염색_용인 수지 미용실

반응형

#nct #마크 #금발 #염색추천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하루도 정말 빨리 지나가는데요

이제 일요일 하루만 남았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잘 보니시고

저는 포스팅하러 가볼게요~!

#필릭스 헤어스타일 보러 가기​

마크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nct 마크님의 스타일이에요!

마크님을 보면 항상 트렌드 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서 계속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만큼 마크님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하시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마크님의 금발머리를 젤 좋아해요 ㅎㅎ

마크 머리
 
 

 

모발에 따라 다르지만 금발 머리는

탈색이 3~4번 이상 정도는

빼야지 가능한 염색이에요

금발처럼 너무 이쁘지만 이렇게 밝은 색상은

탈색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모발이 정말 많이 손상돼요

마크 머리
 
 

 

 

그래서 클리닉을 필수!입니다

아니면 모발이 얇거나 약한 분들은

잘 버티지 못해요

그리고 아무리 미용실에서 영양을 넣는다고 해도

집에서 관리를 안 해주면

다시 손상이 심해질 수 있어요

탈색모는 홈 케어도 필수입니다!

 
마크 탈색
 
 

 

탈색을 하다 보면 색이 다 빠지고 나면

안 이쁜 머리색으로 빠지기도 하고

금발을 오래 유지하고 싶으면

집에서 보색 샴푸도 같이 사용해 주는 게 좋아요

매일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2~3회 정도

사용해 주시면 돼요!

마크
 
 

 

자세한 이야기는 디자이너 분과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게 좋아요

모발에 따라 달라지는 게 많아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디자이너 동은 네이버 예약하기

​카카오헤어샵 예약하기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지도

매장문의 031.263.5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