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오마이걸 승희 _ 핑크머리 _ 여자염색추천 _ 힙한헤어스타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여러분~~ 잘지내시죠 ?? ^^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여자 헤어스타일은 !!

바로

바로

오마이걸 미미님에 이어 승희님의 !! 핑크 헤어스타일이예요 ㅇ_<

blog.naver.com/dkrkal12345/222089367015

 

용인미용실 _ 오마이걸 _ 미미 _ 퓨저니스트네이비 _ 파란헤어루비쌤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모두들 반갑습니다 !!! 이번에도 너무 오랜만에 왔죠 ㅎ...

blog.naver.com

전에 제가 쓴 포스팅은 탈색이 3회 이상을 해야 되는 컬러 였는데요

3회이상이 부담스럽거나 손상도가 두려우신분들을 위해

이번엔 1-2 회 만으로 충.분.히 가능한 핑크소개해드릴려고 해요 ~~!!

오마이걸 승희 염색

 저도 핑크 해봤는데 알려드릴까요? 히히

작년 8월 전에는 블랙 머리 였답니다 ..

블랙빼기, 탈색을 계속해도 레드빛이 너무 안빠지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레드계열을 한후

물이 빠졌을때 핑크를 도..도전해보았어요 ㅎ..

오마이걸 승희

 제 머리에 얼룩이 많아 색이 일정하지 않았지만 너무나 만족했던게 생각나네요 !!

왜 고객님들이 핑크브라운을 원하시는지 제가 해보고 나서 깨달았어요 ㅎㅎ

핑크 사진을 보면 되게 튈거같고 얼굴이랑 따로 놀고 같지만

막상 내머리에 해보고 나면, 만족감이 먼저 들더라고요

오마이걸 승희

 탈색한다음에 하니까 물이 빠져서 아쉽다..? 였습니다 ㅎㅎ

저는 계속 탈색하고 염색을 했기때문에 핑크를 보내줘야 했지만 2달을 계속 핑크만했어요 !!

오마이걸 승희 님처럼 밝은 핑크사실상 탈색과 염색만으론 부족한 느낌이 없지않아있어요

제가 매장에서 추천해드릴 색은 바로 염색과 메니큐어가 반반 섞인 염색약인데요

유지력도 일반 염색약보다 약 2배이상 많고 전체적으로 톤이 뚜렷하고 채도자체가 높아서

사진과 가장 비슷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

그래서 이 포스팅이 너무나 마음에 드셨다면 매장에서 핑크컬러 블로그 보고 왔어요 :)

해주시면 이 컬러차트 보여드릴게욧 >,<!

오마이걸 승희

 

탈색후 염색은 유지력이 좋아야되잖아요 ?

하루에 못해도 한번씩하는 샴푸. 일반 계면활성제 알카리성인 샴푸를 쓰다보면

염색제가 계속 빠져나가 물이 많이 빠짐을 느끼실텐데요

무조건 염색을 하고 나서는 일반샴푸보다 보색샴푸 컬러샴푸 산성샴푸 등

ph가 낮은 샴푸를 사용해주시는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오마이걸 승희

 

승희님의 핑크머리 놓치지않으실려면 제가 추천해드릴 색과 컬러샴푸 꼭 겸용해주셔야겠죠!!

여기서 팁 ☆

미용실에서 클리닉 했을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파란헤어의 명물 크리센스 클리닉을 받으셨을때도 ,

미용실에서 단백질 빵빵하게 받고 집에가서 세정력이 강한 두피샴푸나 알카리성이높은 일반샴푸를 쓴다면 소...중한 단백질 클리닉이 물거품이 되어 버리겠죠? ㅠㅠ

항상 !! 클리닉 시술후 일반샴푸보단 클리닉샴푸와 산성샴푸 등 머릿결을 보호 해줄수 있는

샴푸를 꼭 쓰셔야 되는것을 잊지 마세요 !!! ^^

지금까지 오마이걸 승희님의 핑크머리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

이번 여름 한번 도전 해보시겠어요 !?


1:1 감성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 모든것을 맞추어

최고의 스타일을 디자인 해드리겠습니다

✧ 항상 편안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하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


✧예약전 문의하실점 있으신분은 ㄱ✧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palanruby

instagram : palan_ruby__

 

✧ 연락주세요 ✧


카카오 헤어샵 예약시 할인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오시는 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