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머리 집중탐구!

연애의 참견3 (주우재)

반응형

#연예의참견3 #주우재 #가르마펌 #m자탈모 #수지미용실 #수지구미용실 #수지구청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파란헤어 #파란헤어마일

palan hair :: 마일

주.우.재.

헤어 스타일

Hi ~~!! 에이치아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디자이너 마일 입니다 ㅎㅎ

오늘은 기분이

너무 조하요!​

왜나햐면 제가

신발을 샀어요!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바로

B a r o

주 . 우. 재.

헤어스타일 입니다.​


 그냥 엘레베이터에서 대충

찍어도 화보느낌...

먼가 괴리감이....

에휴 그냥 제 갈길

가겠습니다..

그럼~~!!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주우재님의 프로필!

모델

신체

187cm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수상

2019년 아시아모델어워즈 연기자 부문 신인상

경력

서울패션위크 김수진, 이상봉, 한현민, 최범석 모델


주우재님은

귀여운 페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런웨이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네요


또 이렇게 방송에서는

막내로서의 귀여움

뿜뿜하구요 ㅋㅋㅋㅋ

정말 매력이...

한번 빠지게 되면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왜나하면~


 이렇게 남일도 자기일 처럼

화내주고 공감해주는

뛰어난 공감능력

갖추고 계시거든요!


 

 이렇게 미친듯한 외모를 뽐내다가

노래도 불렀다가

셔츠 입는 법도 알려주다가

런웨이도 하시는데

여러분이라면

빠져나올수 있겠어요??

영혼이 빠져나가는게

더 쉬울것 같아요 ㅋㅋㅋㅋ

자 이제 머리

알아볼 시간이죠!!

이 남자의 머리 스타일

궁금하시죠??


 주우재 님은 거의 이렇게

눈썹을 살짝 덮는 기장에서

가르마 스타일

자주하시는데요

여자분들의 롱 머리

누구에게나

다 어울리는것처럼

남성분들에게는

가르마 펌

빼놓을수 없죠!

왜냐구요??


이것 때문이죠...

M자 탈모가 있으신 분들은

스타일리쉬 하고 싶지만

M자 탈모가 왠만해서는

쉽게 커버할수 없죠..


연예인피해갈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르마 펌

M자 라인을가려주고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어때요? 이래도?

가르마펌을 안하실수 있겠어요??


 어때요?

너무 완벽하게 잘 가려지겠죠?

스타일리쉬하죠?

잘생겼죠?

멋있죠?

가르마 펌 하셔야겠죠??

죄송해요 너무 약장수 같네요...

아무튼 저는 그만큼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어요!!

이상으로 주우재님의

가르마 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네이버 톡톡으로~!!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k11474

instagram : palan​_mile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

↓ 카카오헤어샵 예약시 할인 !!! ↓

↓ 오시는 길 !!! ↓

 

#광교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죽전미용실

#미금미용실

#경기도미용실

#용인미용실

#파란헤어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용인와이페이

#재난지원금사용매장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