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머리 집중탐구!

알고있지만 박재언(송강)

반응형

#송강한소희 #송강 #송강발레복 #송강빙의글 #알고있지만박재언 #파란헤어 #수지미용실 #수지구청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용인미용실 #광교미용실 #죽전미용실

 

palan hair :: 마일

송.강

헤어 스타일

 

Hi ~~!! 에이치아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디자이너 마일 입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

그냥 그렇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생각이 없어요!

2021.05.30 - [남자머리 집중탐구!] - 슬의생2 (조정석)

 

슬의생2 (조정석)

#슬의생2 #슬의생 #조정석 #조정석마스크 #조정석거미아기 #조정석거미 #파란헤어 #수지미용실 #수지구청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용인미용실 #광교미용실 #죽전미용실 palan hair :: 마일 조.정.

palansuji.tistory.com

그럼 이제 소개 하러

가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바로

B a r o

송. 강.

헤어스타일 입니다.​

 송강

탤런트

출생

1994년 4월 2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애교가 너무 귀엽네요

원래 몸에 베어있는듯한

자연스러운 애교

뭐죠?

홍삼을 안먹었는데 힘이 나요~!!

저렇게 해맑고 똥~그란 눈으로

브이 하고 손을 흔드는데

진짜 이 사진은 무슨 천사 같아요...

이건 너무 러블리 하네요...

남자가 핫핑크 후드티가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송강님의 매력

충분히 알았으니

이제 머리

알아볼 시간이죠!!

 송강님의 머리는

애즈펌 입니다!!

애즈펌가르마펌과 비슷하지만

애즈펌가르마펌의 차이는

애즈펌은 앞으로 쏟아지면서

이마를 더 많이 가려준다는

점 입니다!

가르마 펌 같은 느낌의 펌을

하고싶지만 나는 M자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이마 자체가 좀 넓다..ㅜㅠ

하시면 애즈펌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어때유??

참 쉽쥬??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네이버 톡톡으로~!!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k11474

instagram : palan​_mile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

↓ 카카오헤어샵 예약시 할인 !!! ↓

↓ 오시는 길 !!! ↓

 

#광교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죽전미용실

#미금미용실

#경기도미용실

#용인미용실

#파란헤어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용인와이페이

#재난지원금사용매장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