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머리 집중탐구!

멀리서 보면 푸른 봄 _ 박지훈 _ 박지훈머리 _ 탈색머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 ㅎㅎ

이제 오늘부터 또 장마 시작이라네요 ㅠㅠ

비는 너무 싫어요,,, ㅠㅅ ㅠ

우중충한 분위기를 달랠 헤어 스타일을 가져왔으니

걱정하지마세용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이라는 드라마는 원래 웹툰 작품인데요

음하핫 저는 옛날에 웹툰으로 보구 만화책을 샀을정도로

재밌게 봤던..ㅋㅋ

드라마로 나와서 놀랐어요 ~~

극 중 깜찍하고 발랄한 여준의 역할을

아이돌 박지훈 님이 연기 하셨다니 어머나........ㅎ

헤어 스타일이랑 너무 잘 맞는거 같아요 ㅎㅎ

여준이 원래 처음에는 인싸에 부잣집 아들 이라

옷도 명품이고 항상 어떠한 사람들이랑도 잘 어울렸는데

남수현을 만나고 나서 점점 변화되어 가는 ㅋㅋ

아주 재밌는 스토리랍니당

특히나 드라마에서 남수현 을 연기하신분

페이스...너무.... 좋아요... bb!!

ㅋㅋㅋ

그럼 박지훈님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

 

 딱 보아도 탈색을 한머리겠죠 ^^;;;

(이정도면 루비슨생은 탈색매니아 :D★)

원래 모발자체가 밝고 염색이 잘 나오시는 분들은

2-3 회 로도 충분히 나올수 있는 색상이예요 ~~

하지만 모발이 굵고 나는 뿌리자체가 검은 분들은

3-4 회 이상을 해야 노랑기가 많이 돌지않고

페일 옐로우 까지 빠지실수 있으세요 ~^^

 탈색을 하고 나서 보색샴푸

노랑기를 중화 해줄수 있는

제품을 같이 써주며 관리 해주시면

더더욱 노랑기가 없어지니 꼭 사용해주시는게 좋겠죠 !!

박지훈님은 여준역할을 하시느라 완전 노랑노랑 하게 나오시지만

일반 고객님들은 이러한 노랑을 극혐!! 하시는 분들이 많죠 `? ㅎ

2-3회 이상 한후 노랑기를 완전히 없애고 싶다!! 하시면

바이올렛으로 염색을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저도 항상 퍼플그레이 >< 컬러를 하는데요

벌써 3번이나 했어요,, 제 인생 컬러.... 헿...♥

바이올렛은 염색 할때도 오묘하지만

빠질때도 더 오묘해서 너무 예뻐요 ,, !!

웜톤이신분들에게도 강력 추천 해드리니

한번 도전해보시겠어요 ~? ㅎ

박지훈님의 커트 스타일도 보시면

뒷머리가 리프 컷 이시죵 !!

https://blog.naver.com/dkrkal12345/222043399537

 

애쉬아일랜드 _ 스핀스왈로펌 _ 울프컷 _ 파란헤어루비쌤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다들 반갑습니다 !!!!!!!!!!!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

blog.naver.com

탈색을 하고 난뒤

투블럭이나 상고로 커트를 하면

염색부분이 자주 짤려 나가니

기르시는 편도 나쁘지 않습니다 ~~ !!

목선에 감기게끔만 잘라주면 한달에 한번

뻗치는 부분만 정리하시면돼요 ^.^!!

 이렇게 박지훈님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

한번 도전해보시겠어요 ?!


1:1 감성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 모든것을 맞추어

최고의 스타일을 디자인 해드리겠습니다

✧ 항상 편안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하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


✧예약전 문의하실점 있으신분은 ㄱ✧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palanruby

instagram : palan_ruby__

 

✧ 연락주세요 ✧


카카오 헤어샵 예약시 할인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오시는 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