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더 로드 : 1의 비극 _ 윤세아 _ s컬펌 _ 셋팅열펌 _ 젤리펌

반응형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 ?

 

여름이 가고 갑자기 장마가 시작됐네요,, ;;ㅎ

여름땐 왜이렇게 비가 안오지 했더니

이제야 올려고 안왔나봐요 ㅋㅋ..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덥더라도 얇은긴팔 꼭 챙겨입으셔야돼용,

오늘 제가 포스팅해드릴 주제는

바로

바로

 윤세아님 의 s컬펌 입니다 ~!!

핳ㅎ 다들 신사의품격 아시나요..ㅋㅋㅋ

윤세아님을 좋아하기시작한 드라뫄~~ 인데요

연기두 넘넘 잘하시구. 너무 예쁘셔서

김하늘 님 보다 더 눈이 갔던 배우님이신데.

이번엔 더 로드 : 1의 비극에 출연하셨드라고요!

와.. 얼굴이 변하지 않으셨어요

역시 관리의 힘!! 너무 존경스러우세요

세월이 흘러도 여전한 연기.

몰입도가 좋았습니당.

 윤세아님은 차분한 헤어스타일보다

신사의품격의 히피펌 과 이번에 더로드에서 젤리펌!!

요러한 펌스타일이 더더욱 잘어울리고 얼굴이

더 세련되어 지는것같아요

역시 여자의 힘은 볼륨이랄까여 ^0^..!

컬이 밑에만 있는것이 아니라

귀윗부분 부터 컬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기때문에

전체적으로 볼륨이 많아보여요

그래서 딱히 뿌리볼륨펌을 안해도

전체적인 이미지가 볼륨이 많아 보인답니다 !

 습하고 비가 많이 오는 여름이나 지금 딱 날씨엔

어쩔수 없이 볼륨이 많이 죽잖아요

뽀글뽀글 히피펌이 아니더라도

젤리펌으로 볼륨을 살릴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tkfkdqlc0/221959197494

 

더 킹 : 영원의 군주 _ 김고은 _ 정태을 _ 젤리펌 _ 굵은히피펌 _ 파란헤어루비쌤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다들 반갑습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 해드릴 ...

blog.naver.com

젤리펌을 처음 해보시거나

반곱슬이 있으신분들은

컬을 적당히 또는 굵게 들어가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

직모가 아니시면 컬이 평균 사람들보다는

더 잘나오시기때문에

손질을 편하게 하시려면 적당한 컬을 넣는게 더 좋으시겠죵

 또 열펌과 일반펌 중

유지력이 높고 말리면 말릴수록

컬이 단단해지는 열펌을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하지만 열펌을 자주 했는데

펌이 일찍 풀리고 볼륨이 빨리죽는 편이시면

열펌보다는 일반펌을 하시는게

유지력이 좋으실꺼예요

사람마다 모발 머릿결이 다르다보니

각각 맞는 펌제가 달라서

머리가 빨리 풀리거나 손질이 어려우신분들은

종류가 다르게 많은 펌을 도전 해보시는게 좋으세요

그러다보면 내게 맞는 펌을 찾으실수가 있으세요 ^-^

 젤리펌은 사진과 보시다 시피

다른 굵은 s컬 펌보다는 컬이 더 있는편이라

집게핀을 사용하거나

머리를 잘 묶는 분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해드려요 ^^

2021.07.05 - [여자머리 집중탐구!] - 너는 나의 봄 _ 서현진 _ 굵은 히피펌 _ 물결펌 _ 긴머리추천펌

 

너는 나의 봄 _ 서현진 _ 굵은 히피펌 _ 물결펌 _ 긴머리추천펌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 다들 잘지내시나요 ~? ㅎㅎ ​ ​오늘도 비가 많이 올줄 알았는데 ​다행히 하늘이 맑네요 !! ​ 휴가 시즌 잘보내고 계신가요 ? ​저도 7월

palansuji.tistory.com

그냥 일자인 머리에 묶으면,,,

청학동 ....

뭔지알져? ㅋㅋㅋㅋ

꽉 쎄게 말고 자연스럽게 컬을 살려 묶거나 올리면

트렌디한 스타일!!! 로 손질이 가능하세요 ~ ^^

펌이 끝나고 머리를 바로 묶으셔야되시는분들도

어차피 매직이 아니라 바로 묶으셔도

상관없으세요 ~~ ㅎ

컬이 굵은것보단 많지만,

컬이 더 있어 손질이 편한

윤세아님의 젤리펌 !!

어떠신가요

한번 도전해보시겠어요 ?^^


1:1 감성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 모든것을 맞추어

최고의 스타일을 디자인 해드리겠습니다

✧ 항상 편안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하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


✧예약전 문의하실점 있으신분은 ㄱ✧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palanruby

instagram : palan_ruby__

 

✧ 연락주세요 ✧


카카오 헤어샵 예약시 할인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오시는 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