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보아 _ 스트릿 우먼 파이터 _ 시크릿투톤 _ 처피뱅

반응형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선선하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고 ㅠㅠ

날이 점점 추워 지는것 같아요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 옷 많이 껴입으세요 ^^

오늘 제가 포스팅 해드릴 주제는

바로

바로

 요즘 유행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

보아님 헤어 스타일입니다 !!! ^^

다들 잘 챙겨보고 계신가요 ?

 

전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ㅎㅎ

기쎈 언니들이 너무 많아서 스토리가 예상됐는데

반전으로 감동적인 부분이 되게 많더라고요 !

아직 회 가 많진않지만 ! 젤 기억에 남는 부분이

허니제이님과 리헤이 님이 껴안는 부분 ㅠㅠㅠ

그 부분에서 살짝 눈물이 났어요 ㅎㅎ

역시 사람 연.. 정은 못 끊는구나

미워서 돌아서지만 그리워하는 ㅎㅎ

저도 그런 사람들이 있던지라 공감돼서

재밌었어요 ~ ㅋㅋ

 

 예쁜 힙한분들이 되게 많아서 어떤분을 써야

많은분들이 제 블로그를 보실까~~ 하다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보아님을 ㅋㅋ 작성해보도록할게용

어렸을때 허리케인 뮤비보고 멋져서 충격먹었던기억이 나는데

세월이 이렇게 갔음에도. 보아님은 더 어려 지신것같아요 히힣

아름다우십니다...ㅎ

힙한 프로그램을 맡으셔서 그런지

머리도 유행을 많이했던.

처피뱅, 시크릿투톤을 하고 나오셨어요 ..!!

 

 처피뱅 그 누구도 할수 있지만

그 누구도 쉽게 할수 없는.ㅋㅋㅋㅋ

큰 맘먹고 잘라야 후회없는 처피뱅

동안을 원하신다면, 큰 변화를 원하신다면

모든 고객님들이 가능하십니다 ^0^♥

처피뱅은 2가지로 나뉘는데요

완전 일자 처피뱅과 거꾸로 U 라인 처피뱅이 있어요

힙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일자 처피뱅.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끝 부분을 길게 빼는 처피뱅을 하시는게

좋으 시겠죠 ~?

 다음으로는 제가 자주 포스팅 해드리는

시크릿 투톤이예요!!

애쉬 블루 바이올렛 이라 블루 계열이

강하게 느껴지실꺼예요 ~

한쪽 색에 치우쳐 있는것이 아니라

블루 바이올렛 반반 섞여있어

자연스럽게 은은하게

색이 발색이 되어있어요 !!

블루도 해봤고 바이올렛도 ​해보신분들은

반반 섞은 블루 바이올렛도 같이

도전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색도 쨍하지 않고 은은하게 오로라 처럼 보이니

매력만점 시크릿투톤 색인거같아요 .!

저는 그레이랑 블루 섞고 그레이 바이올렛

이렇게 밖에 안해봤는데

제머리에도 도전해보고싶어욧 ㅋㅋ

탈색3회이상 하신분들에게 해드렸더니

너무 만족하셨답니당 ~~ ㅎ

색이 여러개로 보이니 더 예쁘시다고 ..ㅎㅎ

예전에도 제가 시크릿투톤을 했었는데

다시또 뿜뿌 오는군용..ㅋㅋ

(열심히 머리를 길러야겠어요...ㅠ,,ㅠ,,)

시크릿 투톤은 전체적으로 탈색을 하지 않아도

스타일리쉬 하게 관리하실수있으니

밝게 하면 안돼는 직장을 가지신분들도

충분히 하실수 있어 더 좋은것같아요 ~~^^

https://blog.naver.com/dkrkal12345/222043461934

 

2020년 유행염색스타일 _ 시크릿투톤염색 _ 블루바이올렛 _ 파란헤어루비쌤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모두들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 오...

blog.naver.com

손상도도 전체 탈색보다 낮고

주기적으로 커트할때 뒷머리가 가장 빨리 잘려나가니

탈색후 펌을 하고 싶어도

길게 시간을 안가져도 됩니다 ~~

보통 탈색모를 2-3 년을 잘라내야 펌을 할수있다면

1-2년만 잘라내도 충분히 가능하세요 ~^^

왜냐하면 겉부분 머리가 제일 많이 상해서

잘라내도 겉부분은 상한부분이 계속 올라오거든요,,

하지만 안쪽 머리는 제일 건강 하고 빨리 빨리 자라나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https://blog.naver.com/tkfkdqlc0/222415296907

 

알고 있지만 _ 오빛나 _ 양혜지 _ 시크릿투톤 _ 투톤머리

안녕하세요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루비입니다 ✧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 ㅎㅎ 이번주는 계속 오후에 ...

blog.naver.com

이렇게 보아님의 시크릿 투톤 블루 바이올렛

처피뱅을 알아보셨는데 어떠셨나요 ~?

한번 도전해보시겠어요 !! ?


1:1 감성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 모든것을 맞추어

최고의 스타일을 디자인 해드리겠습니다

✧ 항상 편안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하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 ✧


✧예약전 문의하실점 있으신분은 ㄱ✧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palanruby

instagram : palan_ruby__

 

✧ 연락주세요 ✧


카카오 헤어샵 예약시 할인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오시는 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