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단발뽐뿌 박규영 일자단발 태슬컷 헤어 스타일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일교차때문에

감기걸리시는 분들이 많아요ㅜㅜ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시고

요즘 유행하는 코로나 오미크론

조심하셔야되요!!!

박규영의 칼단발

앞머리 뱅 ♬

저는 박규영을

"사이코지만괜찮아" 에서

처음봐서 늘 단발인 머리가 익숙했는데,

긴머리 사진을 보니 저는

짧은게 예쁘다는 생각ㅎㅎㅎ

역시 단발병!!1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머리는

요즘 쏘 핫한 태슬컷 입니다🔥​

​이번 연말 연기대상 보셨나요?!

저는 보는도중 박규영님을 보고

너무 예뻐서 소리를 질러버렸어요🤭

요즘 핫한 바로 그머리

태 슬 컷 🔥

어쩜 저렇게 찰떡으로 소화를 하시다니

역시는 역시🤩

길면 그냥 예쁘기만한 훈녀이지만 단발이나 숏컷은 확실히 트렌디하면서 예쁨!!

물론 뭘 해도 예쁜

얼굴과 몸과 키입니다만요..

얼굴도 콩알만하고 목도 엄청 길고

얼굴도 오밀조밀 넘 예쁘게 생겨서

요즘 배우들 중에 제일 예뻐 보여요!!

 

증말 너무 예쁜 단발머리다ㅎㅎ

저는 분명히 머리 기르고 있었는데...

박규영 사진 들고 다시

칼단발로 돌아가겠습니다ㅎㅎ

여리여리한 느낌을 원한다면

시스루뱅나 앞머리 뱅 필수!!!

 

박규영님이 가지고 있는

맑은 피부톤, 깨끗한 이미지, 수수한느낌

보통 여자들은 긴머리 빨을

받는게 사실인데,

박규영은 단발머리도 충분히

사랑스러울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거 같아요!!

단발형태에 층느낌이 없어서

깔끔한 느낌의 칼단발 입니다!

어깨까지 오는 단발머리로 마치 바비인형을

보는 듯 미친 비주얼을 보여주었어 ><

눈썹까지 덮은 뱅앞머리가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해주고

사복을 입었을 땐 사랑스럽지만♥

 

평소 사복패션으로 칼단발 스타일로

깔끔하게 스타일을 연출했는데요.

모자로 아이템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살려줬어요

#박규영님 의 단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드라마 사이코는 괜찮아에 나오는

레이어층 단발머리도

동글하니 귀여웠지만

제취향은 역시 칼단발♥

박규영은 역시 단발머리입니다..

고데기, 드라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그 자체로 빛나는 박규영의 단발머리,

사복패션과 보여

드렸는데

단발머리와 어우러져

더 귀여워 보이는 것 같아요!

1 : 1 맞춤 태슬컷 !!!

저 수지구청점 이온

책임지고 선물해드릴게요🙏🏻


궁금하신점은 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E-ON

매장문의 : 031.263.5900

인스타그램 : wooa__2


디자이너 이온 카카오 예약 💌

 

디자이너 이온 네이버 예약

매장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