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지호 블리치 염색 앞머리 투톤_용인 수지 미용실

반응형

#지호 #앞머리 #블리치 #투톤 #염색

.

.

.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너무 어둡더라고요

비가 올 거 같은데 담 주 내내 비 소식이더라고요

저는 비 오는 날을 좋아해서

살짝 즐거웠는데

우산 들고 다닐 생각하니깐 너무 귀찮아요 ㅎㅎ

다들 우산 꼭 챙기시고

오늘 포스팅 보러 가볼까요?!

#모모헤어스타일 보러 가기​

2022.02.17 - [여자머리 집중탐구!] - 트와이스(TWICE)_모모_투톤염색_[용인수지미용실]

 

트와이스(TWICE)_모모_투톤염색_[용인수지미용실]

#트와이스 #트와이스모모 #TWICE #모모 #모모투톤염색 #모모 #투톤염색 #투톤염색추천 #염색추천 . . .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9만명이 넘었어요.. ​

palansuji.tistory.com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지호님의 스타일인데요

제니나 모모님등 많은 연예인분들이

앞머리 블리치 염색을 많이 하셨었는데

지호님도 앞머리에만 염색을 하셨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ㅎㅎ

요즘은 정말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는 시대라서

어디에 염색을 해도 다 개성이 되는 거 같아요

저도 살짝 고민했었지만 참았어요

투톤염색은 전체 염색과 달리 안쪽에만

포인트로 들어가는 염색이라서

전체적으로 하는 염색이 부담스럽다면

추천드리는 스타일이에요

항상 말했듯이 탈색은 손상이 심한 시술이니

클리닉이랑 같이 진행하는 게 좋아요

그리고 부분 탈색이라고 하더라도

모발에 탈색 시술 진행을 한 거라서

펌이나 매직 시술은 어려울 수 있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디자이너 분과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게 좋아요

모발에 따라 달라지는 게 많아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