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스테이씨(STAYC) 윤 레드 염색 헤어스타일_용인 수지 미용실

반응형

#스테이씨 #stayc #윤 #레드염색

.

.

.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벌써 8월이 온 지 5일이 지났네요,,

역시 여름답게 날씨도 너무 더워요ㅜㅜ

요즘 쉬는 날 이에는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ㅎㅎ

빨리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바로 포스팅 쓰러 가볼게요

바로 보러 가시죠!

#니콜헤어스타일 보러 가기

2022.08.14 - [여자머리 집중탐구!] - 니콜 레드 오렌지 염색 헤어스타일_용인 수지 미용실

 

니콜 레드 오렌지 염색 헤어스타일_용인 수지 미용실

#니콜 #레드오렌지 #염색 #헤어스타일 . . .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이제 8월이 시작됐는데 ​ 8월답게 오늘 너무 덥네요 ​ 밖에 나갔다가 익어버리는 줄 알았어요,,,, ​

palansuji.tistory.com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스테이씨의 윤님의 헤어스타일인데요

이번에 스테이씨가 컴백을 했는데요

윤님의 헤어스타일이

너무 이뻐서 가져와봤어요!

정말 여름 하면 다채로운 염색 스타일이

유행을 하는 거 같아요

특히 색이 쨍하고 밝은 컬러들을 많이 하는데요

 

저도 이래서 여름만 되면

탈색 욕구가 막 쏟아져요,,,

항상 말했듯이 레드 컬러도

탈색이 필요한 색상이에요

탈색 없이도 레드 컬러는 나오지만

사진처럼 쨍한 레드 컬러는

탈색을 해야지 표현이 되는 색이라서

무조건 탈색을 해줘야 해요!

탈색은 손상이 심한 시술이라서

꼭 클리닉과 같이 진행해 주는 걸 추천드려요

또 레드 컬러로 염색을 하면

다른 컬러보다는 색이 오래 유지되는 편이라서

​  색을 오래 유지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자세한 이야기는 디자이너 분과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게 좋아요

모발에 따라 달라지는 게 많아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