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뉴진스다니엘 하이레이어드컷 헤어스타일

반응형

#레이어드컷 #허쉬컷 #하이레이어드컷 #뉴진스 #뉴진스헤어스타일 #뉴진스다니엘 #다니엘레이어드컷 #다니엘머리색 #여자헤어스타일추천 #사이드뱅 #레이어드펌 #수지미용실 #파란헤어 #수지구청 #수지구청파란헤어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예진 디자이너입니다~

오늘은~~

뉴진스에 다니엘씨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볼께요~


계속 포스팅을 해왔지만 뉴진스 멤버들은 긴 생머리

를 컨셉으로 데뷔하셔서 활동 기간동안 긴 생머리를

유지 하셨는데 비활동 기간동안 다들 새로운 머리스

타일로 변신 하셨어요 ㅎㅎ

특히 이번에 다니엘님은 혼혈이신만큼 이국적인 외모랑

너무 잘 어울리는 허쉬컷을 하셨는데 정말 미드에서

툭 튀어 나오신거 같은 감성이 짙어진거 같아요

그 전에는 소녀같은 느낌이 강했다면 현재 다니엘님

이 하신 허쉬컷은 좀 더 자유분방한 느낌과 하이틴

느낌이 강렬하게 나는거 같아요 ㅎㅎ

모자와 함께 스타일링한 허쉬컷~

아무래도 y2k가 유행인 만큼

현재 유행과도 너무 잘 맞고 어

울리는 스타일링 입니다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다니엘님은

허쉬컷으로 등장 하셨는데요~

걸어다니실때마다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넋을 놓고 바라본거 같아요 ㅎㅎ

기품이 좔좔 흐르는 다니엘님의 허쉬컷 레이어드컷!

기존 허쉬컷에 머리를 붙이신 느낌입니다

확실히 레이어드컷 허쉰컷과는

이미지가 많이 달라보이네요

좀 더 소녀 이미지가 강한 느낌입니다~!!

층을 얼굴선 정도까지 많이 내시고

밑에 머리는 가볍게 질감처리를 해서

가벼운 느낌을 연출 하셨어요

정말 소화해내기 어려운 스타일인데

너무 잘 소화하셨어요 ㅎㅎ

다니엘씨처럼 가벼운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아주아주 추천해드리는 스타일이랍니다~

 

특히 허쉬컷이랑 갈색으로 염색하신게 좀 더 잘 어울

러져서 더 하이틴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ㅎㅎ

염색은 브라운중에 오렌지브라운

느낌이 많이 나는것같아요~

커트 스타일로도 가벼운 느낌이 나지만

머리색을 밝게 헤서 더

레이어그컷의 층감이 잘 사는 느낌인것 같아요~

긴머리가지겨우신 분들~

기장은 유지하고 싶은데 새로운 스타일원하시는 분들이 하시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숱이 너무 많으신 분들은

다니엘씨처럼 느낌은 쪼끔 힌들수 있지만

그래도 숱많이신분들께는 레이어드

커트 스타일을 추천해 드립니다~

궁금하신점은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예약문의

헤어디렉터 예진

 

카카오아이디: yejin3816

인스타아이디: yejin2ss

매장문의: 031 263 5900


카카오 예약시 카카오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네이버 예약시 네이버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에진쌤을 찾아오는 길~♥

 

파란헤어 수지구청점으로 오세요~~

예약은 필수!!!

쌤은 예진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