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재벌집막내아들 박지현 모현민 중단발 레이어드 컷_용인 수지 미용실

반응형

#재벌집막내아들 #박지현 #모현민 #레이어드컷

.

.

.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주말 동안 계획 있나요?!

저는 주말에도 일할 예정이라서

크리스마스라는 게 실감이 안 나는 거 같아요 ㅎㅎ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몸조심하시고

오늘 포스팅 보러 가볼까요?!

#한승연헤어스타일 보러 가기​

2022.12.17 - [여자머리 집중탐구!] - 카라 한승연 중단발 레이어드 컷_용인 수지 미용실

 

카라 한승연 중단발 레이어드 컷_용인 수지 미용실

#카라 #한승연 #중단발 #레이어드컷 . . .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동은입니다 벌써 수요일이 왔네요 ​ 이번 주도 후딱 지나가는 거 같아요 ㅎㅎ ​ 정말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지나가

palansuji.tistory.com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현제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 중인

박지현님의 스타일이에요!!

요즘 저는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서

주말만 기다려지는 드라마인데요

 

박지현님의 중단발레이어드컷은

끝이 살짝 가벼운 느낌이 드는

스타일인데요

중단발 기장은 끝이 가벼워도

이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물어보는 질문이 있는데

숱 없는 분이 레이어드 커트를 하면

숱이 더 없어 보이지 않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많은데 레이어드 컷은

오히려 드라이만 가볍게 해줘도

풍성하게 보일 수 있어요

 

일자로 떨어지는 머리가

오히려 무거운 느낌을 줘서

너무 딱 떨어지게 보여요

그렇다고 숱 많은 분들이

어울리지 않는 건 아니에요

또 손질이 어렵다면

펌 시술을 통해서 컬을 줄 수 있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디자이너 분과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게 좋아요

모발에 따라 달라지는 게 많아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