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반응형

#비와당신의이야기 #영화비와당신의이야기 #멜로가체질 #천우희 #수지 미용실 #용인미용실 #강하늘 #영화 #수지구청역 #수지구청맛집 #파란헤어

palan hair :: 마일

천.우.희

헤어 스타일

Hi ~~!! 에이치아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디자이너 마일 입니다 ㅎㅎ

오늘은 기분이

너무 조하요!​

바닐라 라떼

마시면서 블로그

작성을 하고 있거든요!!

여러분들 요즘 영화 보세요??

제 생각으로는 영화관 보다는

거의 대부분이 넷플릭스

유튜브로만 영화를 보실텐데요~

그만 말하라구요?

음... 뭔가이 조금 오신다구요?

맞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바로

B a r o

천 . 우. 희.

헤어스타일 입니다.​


 배우는 사진을 찍어도

모델같네요... 아닌가?

원래 배우모델도 하니까

그게 그건가?

어쨌든 너무 이세상 사람이

아닌것 같아요

저랑은 조금 다른 세계

살고 계신

배우 천우희 입니다!!


 가장 최근에 찍은 영화죠!

비와 당신의 이야기!


이 사진은 아마도

미용실인것 같은데

커트하다가 갑자기

멍~한 표정으로

사진찍으신게 정말

귀엽네용 ㅎㅎ

자 이제 머리

알아볼 시간이죠!!

궁금하시죠??

시간끌지 않고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긴머리를

자주 보여드리는것 같은데

이번엔 좀 무거운 원랭스 느낌의

S컬 펌입니다!

저번에 포스팅 하지 않았나?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한예슬 롱 헤어스타일 (굿바이 로맨스)

palan hair :: 마일 한.예.슬 헤어 스타일 Hi ~~!! 에이치아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디자이너 마일 입니다 ㅎㅎ 오늘도 날씨가 너무 흐려서 그런지 뛰쳐나가서 낮잠 자고 싶어요

palansuji.tistory.com

 


제가 자주 보여드린다는건

진짜 그만큼 예쁘고

많이 하신다는거에요

저번 포스팅때 자존감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자존감을 채워주는 가장 쉬운

길이 바로 머리를 하는것 입니다!

어떻게? 무난하면서 거의 대부분

모든 사람에게 잘어울리는

S컬 펌으로요!!


이런 컬러의 염색이라면

당신의 자존감을 더욱더

채워줄것 같네요 ㅎㅎ


 자꾸 이상한 소리만하고

못믿으시겠다구요?


음.. 뭐 그러시다면

저도 할말이 없지만..

저는 진짜로 여러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기때문에

한번은 믿어주세요!

이상으로 오늘은

천우희님의 S컬 펌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네이버 톡톡으로~!!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k11474

instagram : palan​_mile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

↓ 카카오헤어샵 예약시 할인 !!! ↓

↓ 오시는 길 !!! ↓

 

#광교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죽전미용실

#미금미용실

#경기도미용실

#용인미용실

#파란헤어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용인와이페이

#재난지원금사용매장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