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미우새 고은아 결혼식

반응형

#미우새고은아결혼식 #미운우리새끼 #고은아 #미르 #연애도사 #날씨 #수지구청역 #수지구청맛집 #파란헤어

 

palan hair :: 마일

고.은.아

헤어 스타일

 

Hi ~~!! 에이치아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디자이너 마일 입니다 ㅎㅎ

오늘은 기분이

너무 조하요!​

아우어 Air

마시면서 블로그

작성을 하고 있거든요!!

최근 ‘연애도사’에는

최근 방송사와 유튜브를 통해

활약 중인 고은아가 출연하셨죠!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고은아님의

안타까운 과거 연애사부터

그녀가 왜 그런 연애

할 수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각 분야 연애 도사들의

성향 분석까지 모든 것이

공개했었는데요! 정말 재밌어요!!

고은아님은 최근 12kg

감량한 소식을 전했고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에게"

인형같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한번 보시죠!

 

자 그럼 고은아님의

매력 포인트 지금 알아볼까요??

갑자기 이런 생얼 엽사가 나와서

놀라셨을텐데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매력 터지네요!!

 요즘은 연예인들도

이렇게 많이 내려놓은 모습

선호하는 추세인것같은데

그 이유는

시청자분들이 연예인

우리와 같은 그저 한 사람으로

인식하면서 망가진 모습을 보면

친근하게

느껴져서 방송에서도

그런 이미지들을 많이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진을 보면

와~ 과거에 비해서 너무

친근해진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이분의 직업은 여배우니까요 ㅋㅋㅋ

집에서만 친근한 이미지이지만

일터에서는 이렇게

저랑은 다른 세상에 계시네요...

그럼 오늘의 메인!

헤어스타일을 알아볼까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바로

B a r o

고 . 은. 아.

헤어스타일 입니다.​

 

이 두장의 사진다 너무 예쁜데요

하지만 이제 날이 더워요

여름 금방올것 같아요...

그래서 선택한~!!

 

헤어스타일은 바로

리프컷~ 입니다!!

 이렇게 러블리한 느낌의

숏컷도 좋지만

제 취향은

 

이렇게 뭔가(?)

분위기 있는?

약간 가라앉은 분위기의?

글로 표현하려고 하니

어렵네요 아무튼 약간

귀염귀염의 느낌 보다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쪽이

조금 더 저의 취향이네요 ㅎㅎㅎ

러블리한 느낌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다음번에는 귀염귀염한 느낌의

스타일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고은아님의 리프컷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네이버 톡톡으로~!!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k11474

instagram : palan​_mile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

↓ 카카오헤어샵 예약시 할인 !!! ↓

↓ 오시는 길 !!! ↓

 

#광교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죽전미용실

#미금미용실

#경기도미용실

#용인미용실

#파란헤어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용인와이페이

#재난지원금사용매장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