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머리 집중탐구!

이구역의미친x(오연서)

반응형

#이구역의미친x #이구역의미친x오연서 #오연서 #오연서안재현 #파란헤어 #수지미용실 #수지구청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용인미용실 #광교미용실 #죽전미용실

 

palan hair :: 마일

오.연.서

헤어 스타일

 

Hi ~~!! 에이치아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디자이너 마일 입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

좋아요 낮은 산을

등산하고 싶어요~

내려와서 파전에 막걸리 어떤가요?

여러분도 침 흘리는 중이신가요??

2021.05.15 - [여자머리 집중탐구!] - 한예슬 롱 헤어스타일 (굿바이 로맨스)

그럼 이제 소개 하러

가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바로

B a r o

오. 연. 서.

헤어스타일 입니다.​

 땡그란 눈이 정말 귀엽네요 ㅋㅋㅋ


 이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노란색옷도 정말 잘 받으시네요!


 와우 저렇게 긴 귀걸이를

해도 예쁘시네요...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오연서님의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170cm

소속사

싸이더스HQ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데뷔

2002년 Luv 1집 앨범 [Story Orange Girl]

수상

2016년 SAF 연기대상 판타지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경력

2014.05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


 너무 예쁘네요

아마 국가대표 2 찍을때

인것 같아요!


사주세요~!!

얼른~!!!


눈빛이 살아있네요...


ㅋㅋㅋㅋㅋ

매력이 터지는 움짤이네요

자! 그럼 소개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헤어스타일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스타일은 바로

B a r o

오 . 연. 서.

헤어스타일 입니다.​

 단발 머리 입니다~!!

왜냐면 이제 더워지고 있어요..

요즘 더워요...

또 최근에 긴머리에서

단발이나 숏컷으로 갑자기 확

스타일변화를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셨어요!!


 하지만 단발 머리를 하실때는

생각해야 할 부분이 있죠??

자기 얼굴이 너무 긴~형은 아닌지

혹은 머리가 일반사람보다

조금 더 크시거나 옆두상이 많이

튀어나오셨을때는...

머리카락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합니다!


 하지만 자기와 잘 맞는다면

시원함은 물론 스타일리쉬까지

1+1 이죠!


편리한거랑 귀여움

포함하면 Um...

1+@?

이상으로 오늘은

오연서님의 단발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네이버 톡톡으로~!! ✧

​파란헤어 수지구청점 ☎ 031-263-5900

kakao talk : k11474

instagram : palan​_mile

 

↓ 네이버 예약시 할인 !!! ↓

↓ 카카오헤어샵 예약시 할인 !!! ↓

↓ 오시는 길 !!! ↓

 

#광교미용실

#수지구청역미용실

#죽전미용실

#미금미용실

#경기도미용실

#용인미용실

#파란헤어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용인와이페이

#재난지원금사용매장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

반응형